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* 발신부서: 총무팀(담당: 박영동 T.2105)
* 대상자: 전 구성원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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광주과기원 출입증(임시카드) 발급 절차를 아래와 같이 변경할 계획임을 알려드립니다.
가. 변경사유 : 금전취급(대여료 1만원)에 따른 비리발생 차단을 위한 우리은행(제1학생회관 지하) 경유을 통한 출입증(임시카드) 발급
나. 시행일자 : 2016. 5. 2(월) ※ 홍보기간 : 2016. 4. 16 ~ 5. 1(2주)
다. 시행방법 : 신청서 작성 → 부서장/담당자 서명확인 → 우리은행 방문
(대여료 입금/영수증 지참) → 임시카드 발급실 방문(오룡관/행정동 안내데스크) → 신청서 제출 → 임시카드 발급(담당자) ※ 카드 반납 시 1주이내 대여료 계좌이체
라. 행정사항
1) 임시카드 발급 관련 혼란방지를 위해 변경사항 홈페이지 게시
2) 신청자의 신분확인을 위해 반드시 부서장 및 담당자 서명 확인 예정(붙임참조)
※ 부서장 및 담당자의 서명란에 미 기재 시 출입증(임시카드) 발급이 제한됨.
3) 봄 및 가을학기 신입생들은 학부에서 필요한 출입증 수량을 요청하며, 대여료를 미 입금한 상태에서 출입증을 발급하고, 반납시 분실된 카드만 대여료를 환수함.
4) 출입증(임시카드) 발급양식은 홈페이지 행정지원방 및 전자결재 게시판 (일반보안)에 게시되어 있으니 활용하시기 바랍니다.
붙임 : 출입증(임시카드) 발급 신청서(양식) 1부. 끝.